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로운 모습 놀라운 올림픽 장대높이뛰기 선수인 앨리샤 뉴먼은 도쿄를 불과 몇 달 앞두고 팬들과 함께 뜨거운 비키니 스냅사진을 올린다. 알리샤 뉴먼은 온리 팬들에 가입함으로써 그녀의 27번째 생일을 맞았다. 장대높이뛰기를 하는 뉴먼은 두 번째 올림픽 출전을 앞둔 도쿄 올림픽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미녀 장대높이뛰기 선수 앨리샤 뉴먼.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대회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한 이후 훨씬 더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인스타그램의 한 발표에서 뉴먼은 올림픽 2관왕에 대한 기쁨을 나누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목표를 향해 그녀를 밀어붙였고 포기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작년에 뉴먼은 다른 여자 올림픽 선수들과 함께 에이전트 프로 포카 투르를 위한 란제리 광고에 출연했다. 그리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서, 그녀는 말했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한계를 밀어붙이지 않고, 장벽과 기대를 깨지 않는다면, 진정한 우리 자신을 방해할 뿐입니다! "여성과 운동선수로서, 저는 평생 장벽을 깨고 살아왔고 이 캠페인 'Play To Win'을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의 또 다른 면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폴 볼터 앨리샤 뉴먼은 긍정과 회복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했고, 힘든 시즌을 마친 뒤 도쿄 올림픽에 진출하는 자신의 정신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유행병 제한으로 인해 팬 없이 경기장에서 경기를 하는 것은 관중들의 에너지를 채우는 것을 좋아하는 캐나다의 메달 유망주에게 쉽지 않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팬이자 캐나다 음반 보유자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를 맡고 있는 Newman은 국제 대회에서 흥분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화요일 27살이 되는 뉴먼은 "점프를 하려고 할 때 그 시간을 하이퍼 링 하는 것은 세계 10대 소녀들과 연습하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정말 어려웠습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 같습니다. 다음 달쯤이면 익숙해질 것이고 제 마음속에는 그런 단계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저는 분명히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온타리오 주 런던 토박이인 이 선수는 올림픽을 앞두고 있는 세계 랭킹 4위에 올랐으며, 4.82미터 캐나다 기록을 개선하고 언젠가 5미터가 넘는 최초의 캐나다 여성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역사상 단 3명의 여성만이 흔적을 지울 수 있었는데, 여기에는 미국의 우호적인 라이벌인 샌디 모리스가 포함된다.


랭킹을 기준으로 이미 도쿄에 진출해 있는 뉴먼은 자신이 인생에서 가장 몸매가 좋지만 다른 도전들과 싸워왔다고 말한다. 6월 15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그녀는 50만 명에 가까운 팔로워들에게 뇌진탕이 그녀가 인정하고 싶은 것보다 더 큰 피해를 입혔다고 폭로하여 봄 내내 경쟁 계획을 방해했다.

그녀가 완전히 회복되기 전에 경쟁하려는 시도는 뇌의 피로, 흐릿한 시야 그리고 단기적인 기억 상실로 이어졌다. 그녀는 7월 초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시작하는 다이아몬드 리그 투어에 참가할 예정이다.

그녀의 소셜 플랫폼에 자신의 일부를 공유하는 것은 Newman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꿈을 좇을 수 있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브랜드를 만들면서 팬들과 투명하게 지내는 것에 대해 의도적이었다고 말하는 방법 중 하나일 뿐이다. 일부러 너무 정치적인 것에서 벗어나서, 그녀의 초점은 항상 긍정에 맞춰져 왔다.


Newman은 신체 자신감의 지지자였으며 인플루언서로서 자신을 구축하는 데 있어 그녀의 성적 매력에 사죄하지 않고 의지해 왔습니다. 그녀는 메릴린 먼로와 같은 스타들의 작품과 "Burlesque"와 "Titanic"과 같은 영화들을 오랫동안 존경해왔고,

이 영화들은 그녀에게 여성스러움의 힘을 받아들이도록 영감을 주었다고 말한다. 그녀가 소셜 미디어와 경쟁에서 발산하는 신체 자신감에도 불구하고, 뉴먼은 최근 몇 년 전까지 자신의 피부가 편하지 않았다고 인정한다.


Newman은 신체 자신감의 지지자였으며 인플루언서로서 자신을 구축하는 데 있어 그녀의 성적 매력에 사죄하지 않고 의지해 왔습니다. 그녀는 메릴린 먼로와 같은 스타들의 작품과 "Burlesque"와 "Titanic"과 같은 영화들을 오랫동안 존경해왔고,

이 영화들은 그녀에게 여성스러움의 힘을 받아들이도록 영감을 주었다고 말한다. 그녀가 소셜 미디어와 경쟁에서 발산하는 신체 자신감에도 불구하고, 뉴먼은 최근 몇 년 전까지 자신의 피부가 편하지 않았다고 인정한다.


Newman은 신체 자신감의 지지자였으며 인플루언서로서 자신을 구축하는 데 있어 그녀의 성적 매력에 사죄하지 않고 의지해 왔습니다. 그녀는 메릴린 먼로와 같은 스타들의

작품과 "Burlesque"와 "Titanic"과 같은 영화들을 오랫동안 존경해왔고, 이 영화들은 그녀에게 여성스러움의 힘을 받아들이도록 영감을 주었다고 말한다. 그녀가 소셜 미디어와 경쟁에서 발산하는 신체 자신감에도 불구하고, 뉴먼은 최근 몇 년 전까지 자신의 피부가 편하지 않았다고 인정한다.


그녀의 몸을 과시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을 받아들이고 사랑할 수 있는 허락을 주면서 그녀 자신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기로 선택하는 힘을 실어주는 방법이다.


나는 소셜에 긴 자막이나 자극적이지 않은 메시지를 올리는 사람이 결코 아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긍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 뇌진탕에 대한 최신 소식과 그것이 어떻게 제 뜀틀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에 대해 말씀드릴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왜 나 경쟁하지 않았는지 그리고 모든 사람들에게 솔직하게 말하면, 뇌진탕으로 인한 부상은 나가 인정하려고 했던 것보다 더 큰 타격을 입혔는지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고 있다.


가끔 나는 무적처럼 느껴지고 너무 일찍 돌아오려다 일을 망쳐서 뇌의 피로, 흐릿한 시력, 단기 기억력 상실을 초래하고 나 자신을 느끼지 못한다. 나는 좋은 날도 있고 나쁜 날도 있고 팀원들은 좋은 날들을 이용해서 나를 좀 더 강하게 몰아붙인다.


올림픽을 위한 이상적인 준비는 아니지만, 저는 항상 투사였고 지금 현재로써는 목부터 목까지 모든 것이 아주 좋아졌어요! 올해 가장 큰 대회를 위해 항상 준비시켜 주신 코치님들 덕분입니다. 그것은 매우 놀라운 경험이었고 내가 제대로 치유되도록 야근을 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짧은 대답은 예스입니다. 저는 연습과 장대높이뛰기를 해왔지만 차근차근해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말을 들으니, 이것은 독자 분과 독자 분의 건강을 돌봐야 한다는 것을 매일 상기시켜주는 것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고 그것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라고 홀은 말했다. "그녀는 여성이고 운동선수입니다. 저는 그 점을 존중해야 합니다. 30년, 40년, 50년 전에 비하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올여름 큰 무대에 시선을 고정한 채, 뉴먼은 올림픽 시상대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자기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저는 메달을 따고 캐나다에서 가장 걷기에 좋은 여자 장대높이뛰기 선수가 되기 위해 사냥에 나섰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다. "저는 제가 하는 일이 제 스포츠를 성적인 것으로 전혀 보지 않습니다. "저는 암사자 노릇을 하고 있을 뿐이에요."


미녀 스포츠 스타. 장대높이뛰기 선수 Eliza McCartney. 엘리자 메카트니. - https://nunoex1978.tistory.com/m/462

미녀 스포츠 스타. 장대높이뛰기 선수 Eliza McCartney. 엘리자 메카트니.

미녀 스포츠 스타. 장대높이뛰기 선수 Eliza McCartney. 엘리자 메카트니. 장대높이뛰기 선수 Eliza McCartney가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처음으로 메이저 대회에서 동메달을 따면서 국제 무대에 뛰어들었

nunoex1978.tistory.com

미녀 스포츠 스타. 알리샤 뉴먼(Alysha Newman). - https://nunoex1978.tistory.com/m/459

미녀 스포츠 스타. 알리샤 뉴먼(Alysha Newman).

알리샤 뉴먼(Alysha Newman) 알리샤 뉴먼(Alysha Newman)은 올림픽 국가 대표 선수이며, 세계 선수권 대회 결승 진출자이며, 영연방 올림픽 여자 장대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이다. 그녀는 이 대회의 캐나

nunoex197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