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현 미녀골퍼.여자골프선수.완벽한 피지컬 골프미녀. 모델골퍼
모델보다 더 모델 같은 골퍼가 있습니다. 골프계의 손예진이라고 불리는 그녀의 모든 것을 알아봅시다.
1. 프로필
그녀는 1992년 10월 26일 태어났으며 2017년 KLPGA에 입회합니다. 그녀는 175cm의 장신으로 혈액형은 0형입니다. 프로골퍼로 데뷔 후 연예인 같은 외모로 엄청난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후 3부에서 투어 활동을 했으나 현재는 레슨 위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 SNS
그녀는 인기에 비해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적은 편이며 현재 2만 명 정도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게시물의 숫자는 무려 500개가 넘습니다. 아마 이 영상이 떡 상간 다면 팔로워는 10만이 훌쩍 넘을 거 같습니다. 본인이 직접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진 않지만 다양한 유튜브에 출연하고 있으며 대부분 좋은 반응입니다.
3. 모델
그녀는 KLPGA에서 엄청난 성적을 거두진 못했지만 핫한 골퍼로는 1 티어입니다. 따라서 광고나 협찬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PING 드라이버 스윙 모델을 하고 있으며 와이드 앵글 전속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는 각종 협찬 제품이 엄청나게 올라옵니다.
4. 골프에 반하다
그녀는 SBS 골프에 반하다에 출연하면서 엄청난 관심을 받게 됩니다. 특히 큰 키와 모델 같은 비율 때문에 많은 팬들이 생겼으며 골프계의 손예진이라는 별명이 생깁니다. 더불어 오랜 기간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5. 사복패션
그녀는 서구적인 몸매로 골프복 중에서도 스커트가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골프복을 입은 모습을 보면 평소 사복 또한 세련된 패션을 좋아할 거 같지만 의외로 합한 패션을 좋아합니다. 또한 캐주얼한 사복을 입기도 하며 비율 때문인지 웬만한 옷은 모두 소화가 가능한 거 같습니다.
6. 대회
그녀는 최근 LG유플러스에서 주최한 인플루언서 골프대회에 참가합니다. 방송에서 보이는 그녀 모습은 시원시원하게 할 말 다 하는 성격입니다. 이날 유플러스 모바일에서 대회가 생중계되었으며 문정현 골퍼 덕분인지 방문자수가 엄청나게 급증하기도 했습니다.